UPDATE. 2024-04-26 (금)
스토케 코리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제휴 프로모션
스토케 코리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제휴 프로모션
  • 클라라 정
  • 승인 2015.04.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토케 VIB 패키지’를 포함, 유모차 및 하이체어 대여 서비스 등 자녀를 동반한 호텔 방문객들에게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토케 VIB 패키지’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과 함께 다양한 스토케 제품들을 객실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는 스토케의 대표적인 교감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의자 스토케의 하이체어 ‘트립트랩’, 아이의 성장에 따라 확장 가능한 침대 ‘스토케 슬리피’, 선반, 책상 등으로 변형 가능한 기저귀 교환대 ‘스토케 케어’, 수납과 휴대가 용이한 접이식 아기 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며, 가족 단위로 호텔을 찾은 투숙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토케는 패키지 이용 고객 외에도 유아를 동반한 호텔 투숙객들을 위해 스토케 크루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대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신청 가능하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는 스토케의 하이체어 트립트랩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트립트랩은 아이의 성장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