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미국 디자이너가 만든 일본 시계브랜드 노멀워치, 해버데셔스 독점 런칭
미국 디자이너가 만든 일본 시계브랜드 노멀워치, 해버데셔스 독점 런칭
  • 토니김 기자
  • 승인 2015.05.24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버데셔스(대표 홍성조)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잡화 쇼핑몰 햅스토어(www.habstore.co.kr)가 미니멀한 디자인과 로고리스 시계의 대표주자인 일본의 노멀워치 시계를 국내 독점 유통한다.

노멀워치는 일본에서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로스 맥브라이드가 2006년 론칭한 시계 브랜드로 “심플한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는 모토로 가장 미니멀하고 아름다운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디자인으로 모든 것을 말한다는 디자이너의 철학으로 시계에 로고가 없는 로고리스 디자인의 대표주자격인 브랜드이기도 하다.

노멀워치는 시침이 없이 시계판 전체가 돌아가는 엑스트라 노멀 라인과 후지산에서 영감을 얻은 후지 컬랙션이 대표적인 라인들인데 특히 인기가 많은 후지 컬랙션의 경우 6월부터 여자라인이 추가되어 세련된 커플시계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버데셔스 홍성조 대표는 “보통 시계라고 하면 한국시장에서 전통적으로 메탈시계, 가죽시계 등으로 구분되어 브랜드로고만 바뀐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노멀워치는 아주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과 다른 시계 카테고리를 만들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일본 본사에서 직접 모든 품질 체크를 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디자이너 시계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