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월)
올리브영, 5월 신상품 '먼저 만나요'
올리브영, 5월 신상품 '먼저 만나요'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6.04.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데이' 재편, 풍성한 혜택

H&B숍 올리브영이 CJ ONE 회원 대상으로 매월 진행하고 있는 ‘올리브영 데이’가 새롭게 바뀐다.
 
올리브영은 4월 올리브영 데이를 다음 달 신상품을 먼저 만나고 행사 기간 내 재방문한 회원들에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등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재편했다고 25일 밝혔다.

 

 
그 동안 올리브영 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단 하루, ‘유네스코 소녀교육(Girls’ Education)’과 함께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적립된 포인트의 일부를 유네스코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로 진행되어 왔다.
 
4월부터는 매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시행되며, CJ ONE 회원들에게 할인 및 증정품 혜택을 더한 5월 신상품을 미리 공개하는 이벤트를 새롭게 기획했다. 또한 유리아쥬, 눅스, 아벤느, 라로슈포제, 비쉬, 식물나라 등 안티폴루션 추천 30대 대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는 포인트 3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데이 기간을 포함해 월 2회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 1,000명에게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재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올리브영 데이 기간에 적립된 CJ ONE 포인트의 일부는 유네스코 소녀 교육 캠페인에 지속 기부된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을 성원해주시는 CJ ONE 회원 및 VIP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차별화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올리브영데이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