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에릭이 제안하는 장 미쉘 바스키아 썸머 스타일링
에릭이 제안하는 장 미쉘 바스키아 썸머 스타일링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7.04.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썸머 프레시 기어 셔츠 3종 패키지' 방송
▲ 사진= 장 미쉘 바스키아 제공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오는 22일 오후 7시 20분 CJ오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썸머 프레시 기어 셔츠 3종 패키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는 여름에 제격인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아티스틱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며 올 시즌 필드뿐만 아니라 데일리룩까지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미엄 썸머 프레시 기어 셔츠 3종 패키지 론칭 방송에서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담은 예술적인 감성의 제품들을 준비했다. 

남성과 여성 각각 3가지 제품으로 준비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모든 제품 마다 여름철 최고의 고기능성 쿨링&소취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편안하고 가벼운 착장감과 인체공학을 적용한 절개핏,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저스트핏으로 스포티한 매력까지 어필했다. 

더불어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컬러 포인트 립단을 통해 스타일에 엣지있는 포인트를 강조, 세련미를 배가시켰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힘 입어 프리미엄 썸머 프레시 기어 셔츠 3종 패키지 방송을 준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일석이조의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라며 오는 27일 론칭 예정인 프리미엄 썸머 팬츠 패키지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