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초점]호텔업계, 이색 여름 패키지 출시 봇물 "내게 맞는 패키지는?"
[초점]호텔업계, 이색 여름 패키지 출시 봇물 "내게 맞는 패키지는?"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6.06.10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텔업계의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가 시작됐다/ 사진 :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바’

 

호텔업계가 6월의 시작과 함께 여름 시즌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는 바베큐, 치맥 파티, 가족 미니 운동회, 어덜트 전용 수영장 등 각각 특화된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어 이용객들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집근처 도심에서 즐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는 여름철 행복아이템을 가득 담은 ‘썸머 브리즈 (Summer Breeze)’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9월 4일까지 선보인다. ‘썸머 브리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타볼로24에서 즐기는 조식 (성인 2인) ▲자연과 옛 고궁의 풍경을 마주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즐기는 제철 과일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곁들어진 '계절 빙수' 또는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클래식 팥빙수' 제공 (1개) ▲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L’OCCITANE) 버베나 아웃도어 바디 스프레이 정품 1개가 증정되며, ▲친환경 LEED 골드 인증을 받은 호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썸머 브리즈 패키지'
▲ 더케이호텔서울 'BBQ Beer 파티'

 

더케이호텔서울은 도심에서 힐링 공간을 찾는 고객을 위해 6월부터 8월까지 서머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힐링 패키지 A는 일반실 1박,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머 힐링 패키지 B는 일반실 1박과 조식 뷔페 대신 더파크의 석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우첼로와 더파크, 더케이델리에서 식음료 15% 할인 혜택과 퇴실시간 오후 2시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한 여름 밤 야외에서 신나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할 수 있는 BBQ Beer 파티도 진행한다. BBQ Beer 파티는 9월 30일까지 오후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며, 서머 패키지 이용객은 1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이색적인 추첨 이벤트를 포함한 ‘럭키 서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럭키 서머 패키지’는 객실서비스와 더불어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의 콘티넨탈 아침 식사, 와인과 칵테일, 카네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해피 아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객실 체크인 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등이 가능한 단 1회 행운권 추첨에 참여할 수 있고, 하얀색 원피스와 뜨거운 햇빛을 가려줄 밀집 모자를 쓴 귀여운 쉐라톤 곰인형도 ‘럭키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증정한다.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마련했다. 얼리 서머 패키지에는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시원한 웰컴 드링크 2잔도 무료 제공된다. 아울러,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블루 사파이어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이외에도 어린이들이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오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하는 ‘펀펀 어린이 운동회’가 진행된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오는 7월 2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더운 여름에는 제주도가 제격
제주신라호텔은 성인 전용 풀 '어덜트 풀'를 내세워 ‘서머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인비테이션(Summer Invitation’) 패키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바’ 오픈 기념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새롭게 오픈하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 △트래블 백 세트, △성인 조식 2인 1회로 구성됐으며, △2박 투숙 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 2인 1회 이용 혜택을, △3박 투숙 시 제주신라호텔 인기 메뉴인 애플 망고 빙수를 추가로 제공한다.

▲ 켄싱턴 제주 호텔‘서머 스위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도 특색 담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스위트 패키지’를 오는 7월1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기념으로 오는 6월 17일까지 예약 시 10만원 상당의 럭셔리 가제보 4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프라이빗 자쿠지가 있는 마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이용과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화이트 와인과 웰컴 과일과 디저트가 제공되며 공항과 호텔 픽업 & 샌딩 서비스, 라운지 체크인,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등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태닝존 등도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