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트렌드] 여름철 뷰티 파우치 다이어트 '올-인-원으로'
[트렌드] 여름철 뷰티 파우치 다이어트 '올-인-원으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6.08.16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르륵 흘러 내리는 무더운 날씨, 다이어트는 몸매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파우치도 더 가볍게, 슬림하게, 똑똑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자주 씻게 되고 바캉스 여행으로 이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다양한 기능을 합친 ‘올인원 뷰티’ 제품이 매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강렬한 자외선과 미세먼지, 곰팡이균 등 피부 건강을 위해하는 유해요소까지 차단하는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들이 봇물 터지듯 출시되고 있다. 

#여름철에도 놓칠 수 없는 집중 보습, 기초 제품 하나로 끝   
10주년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의 ‘이지듀데일리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춰’는 바쁜 하루 한번에 집중 보습케어가 가능한 4 in 1 제품이다. 토너•에센스•로션•크림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집약해 빠르고 간편한 집중 보습 케어를 돕는다.

우리 피부가 건조한 것은 각질층의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인데, 이지듀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춰는 각질층에 존재하는 수분을 보수 및 유지해주는 펩타이드계 천연보습인자(NMF) 핵심성분 SERINE(세린)의 아미노산을 함유해 더블 보습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로 태어난 특허 받은sh-Oligopetide-1(DW-EGF)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패키지 하나만 챙기면 어디서든 메이크업•색조 화장 뚝딱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일명 멀티 박스다. BB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모공 밤, 립, 치크를 한 제품에 담아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BB 파운데이션은 한 번만 발라도 잡티 커버와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아쿠아 포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과 겉에 최적의 보습을 제공한다.

에이컨셉코리아 ‘올인원 브라이트닝 에이쿠션’은 에이 립스틱 3종 & 멀티컨실러 키트, 에이 틴트립밤 3종& 립밤 키트를 출시했다.

▲ 1.이지듀데일리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춰' 2.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 3.에이컨셉코리아 '올인원 브라이트닝 에이쿠션', 4.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보디 올인원 클렌저' 5.탑코스메틱 '닥터탑 헤어필'

 

#페이스 뿐 아니라 바디도 하나로 커버
여러가지 바르는 것을 특히 귀찮아하는 남성 위한 워시 제품 또한 인기다. 

보닌 ‘네이처워시 페이스&보디 올인원 클렌저’는 하나로 머리, 얼굴, 몸을 모두 씻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풍성한 거품과 내추럴 허브 성분으로 땀과 분비물을 씻어내 준다. 제주 허브 성분인 레몬그라스를 비롯해 펜넬, 로즈마리, 민트 성분이 들어있다. 남성적인 아로마틱 우디향으로 상쾌한 잔향이 남는다.

보닌 ‘네이처워시 셰이빙&페이스 딥 클렌저’는 바쁜 아침시간에 면도와 세안을 한번에 간편하게 마칠 수 있는 제품이다. 촉촉한 젤 클렌저를 피부에 뿌리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여 셰이빙 폼 겸 클렌저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바캉스나 여행 시 휴대하기 좋다.

이 밖에 헤어 제품도 등 다양한 헤어-케어 시스템을 한 가지 아이템으로 집약시킨 올인원 스타일이 유행이다.

탑코스메틱 ‘닥터탑 헤어필'은 트리트먼트, 린스, 헤어-팩, 에센스, 오일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합쳤다. 도포 시,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이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르기만 하면 된다. 시중에 나와 있는 트리트먼트보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 휴대성도 우수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